그냥 깔끔하게 걸어서 오셔서 만나는게
젤루 편한거같아요ㅋㅋ
무거운거면 차가 있어야하지만
가벼운건데 차가지고 오신다고
주차되나요? 정차되나요? 거기서 기다리면되나요
등등 너무 귀찮...ㅠ
지금도 차 기다리는데 정차 편한데로 하느라고
알려줬다가 길 잘못들어섰다고...ㅋㅋㅋㅋ큐
다음검색
그냥 깔끔하게 걸어서 오셔서 만나는게
젤루 편한거같아요ㅋㅋ
무거운거면 차가 있어야하지만
가벼운건데 차가지고 오신다고
주차되나요? 정차되나요? 거기서 기다리면되나요
등등 너무 귀찮...ㅠ
지금도 차 기다리는데 정차 편한데로 하느라고
알려줬다가 길 잘못들어섰다고...ㅋㅋㅋㅋ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