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당근하는데...택배도 귀찮고 차타고오시는분도 귀찮아요ㅋㅋㅋ

작성자꺄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337 목록 댓글 3


그냥 깔끔하게 걸어서 오셔서 만나는게
젤루 편한거같아요ㅋㅋ
무거운거면 차가 있어야하지만
가벼운건데 차가지고 오신다고
주차되나요? 정차되나요? 거기서 기다리면되나요
등등 너무 귀찮...ㅠ
지금도 차 기다리는데 정차 편한데로 하느라고
알려줬다가 길 잘못들어섰다고...ㅋㅋㅋㅋ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축공학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맞아요 공감..
  •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저는 택배 안해요 ㅋㅋㅋ 세상 귀찮
  • 작성자던던댄스 | 작성시간 26.06.20 당근 한창 할때 은근히 멀리서도 오더라구요 ㅋㅋㅋ 전 무조건 도보로만 당근하러갔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