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쇼케이스 가구 샀어요 ㅎㅎ(인테리어)

작성자내마음만은A컵이아니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1,346 목록 댓글 12

 

 

제가 티웨어, 테이블웨어를 진짜 좋아하는데

예쁜 쇼케이스를 봐버려서.....

사버렸......어요 ㅎㅎ

 

집도 거실1 방1이라 둘곳도 없는데

어떻게든 낑겨 넣었어요 ㅋㅋㅋ

 

 

 

집 다른곳 인테리어에용

 

여긴 전에 살던 집!

 

 

여긴 지금 살고 있는 거실!

 

 

지금 살고 있는 집 방 구조 before

 

 

얼른 집사서 인테리어 내맘대로 하고싶어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reaming in a miracle | 작성시간 26.06.20 내마음만은A컵이아니야 찾아주시기까지!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0 와 인테리어 장난아닌데요?!?!
    저랑 집구조 비슷해보이는데 저는 그저 다 하양하양ㅋㅋㅋㅋㅋㅋ
    우드톤너무좋어요ㅠㅠ 미감이 좋으신듯요 ㅋㅋㅌㅌ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아늑하구 이뻐요ㅠㅠ
  • 작성자던던댄스 | 작성시간 26.06.20 앗 사진에 엄청 이쁜이가 숨어있네요♡
  • 작성자이용민 | 작성시간 26.06.22 줌님 넘예뻐요 혹시 첫째짤 갈색장 어디꺼예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