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티웨어, 테이블웨어를 진짜 좋아하는데
예쁜 쇼케이스를 봐버려서.....
사버렸......어요 ㅎㅎ
집도 거실1 방1이라 둘곳도 없는데
어떻게든 낑겨 넣었어요 ㅋㅋㅋ
집 다른곳 인테리어에용
여긴 전에 살던 집!
여긴 지금 살고 있는 거실!
지금 살고 있는 집 방 구조 before
얼른 집사서 인테리어 내맘대로 하고싶어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reaming in a miracle 작성시간 26.06.20 내마음만은A컵이아니야 찾아주시기까지!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20 와 인테리어 장난아닌데요?!?!
저랑 집구조 비슷해보이는데 저는 그저 다 하양하양ㅋㅋㅋㅋㅋㅋ
우드톤너무좋어요ㅠㅠ 미감이 좋으신듯요 ㅋㅋㅌㅌ -
작성자충전 작성시간 26.06.20 너무 아늑하구 이뻐요ㅠㅠ
-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시간 26.06.20 앗 사진에 엄청 이쁜이가 숨어있네요♡
-
작성자이용민 작성시간 26.06.22 줌님 넘예뻐요 혹시 첫째짤 갈색장 어디꺼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