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에 한골 넣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20|조회수47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제발 한골만 넣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콜라스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ㅠㅠㅠ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20 끝났네요 ㅠㅠ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20 저정도면 운도 없는데 실력차이ㅠㅠ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0 222 짜임새나 단단함이 차이가 나더라구요ㅠㅠ한골 들어갈 만도 했는데ㅠㅠ 작성자맹구는내친구 | 작성시간 26.06.20 아쉬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