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튀르키에 한골 넣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20|조회수470 목록 댓글 7

그냥.. 제발 한골만 넣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콜라스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ㅠㅠㅠ
  •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20 끝났네요 ㅠㅠ
  •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20 저정도면 운도 없는데 실력차이ㅠㅠ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0 222 짜임새나 단단함이 차이가 나더라구요ㅠㅠ한골 들어갈 만도 했는데ㅠㅠ
  • 작성자맹구는내친구 | 작성시간 26.06.20 아쉬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