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 올해 공 미끄러워서 투수들이 힘 더 들어간다는거 봤는데 수술 넘 많은거같아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20|조회수609 목록 댓글 4

물론 그 연관관계가 있다고 하긴 그롷긴한데..
근데 올해 투수들 손에서 빠지는 공도 유독 많은거같고 ㅠ 헤드샷도 이만치 많았나 싶고..
어깨랑 팔꿈치 수술도 많은거같아요ㅠㅠ
시즌 끝까지 가는게 무섭다 싶을 정도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입뽀이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요 ㅠ 단순히 투수들 기복이 잇다기엔 너무 전체적으로 볼도 많고 홈런도 많고 그래요 ㅠㅠ 근데 크보에선 공 문제 아니라고하니... (전 인정하기싫은거라 생각해요 ^^^^)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20 공인구 문제있는것 같은데 kbo에서는 아니라고만하고 진짜 답답해요ㅜㅜ 수술얘기 나온 선수만 몇명인데ㅠㅠㅠ
  • 작성자태향촌고추장 | 작성시간 26.06.20 공인구 문제 많아보여요 이렇게 투수들이 우르르부상인것도 처음보는데ㅠㅠ
  • 작성자창기트윈스 | 작성시간 26.06.20 올해부터 갑자기 투수들 손검사하는 것부터 수상하죠ㅋㅋ 공인구 미끄러워졌다고 현장에서 말 나오는데 달랑 반발계수만 측정하고 미끄러운지 여부는 아무런 조사도 언급도 없어요 투수들 진짜 수술대 많이 올라가는데 걱정됩니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