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동생 결혼식 때 샵 필수인가요?

작성자나야들기름|작성시간26.06.20|조회수900 목록 댓글 15

여동생 결혼이고 제가 유딩 아가들 케어도 해야해서 고민이네요.

전 화장은 그럭저럭 하는데
머리를 너무 못 만져서 걱정인데요

다들 형제자매들 결혼 때 어떻게 하셨나요?

내가 주인공도 아닌데 굳이 받아야 싶기도 하고 그돈으로 파마해서 손질이라도 편하게 만들까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마새 | 작성시간 26.06.20 혈육이 예약해줬어요
  • 작성자안세영 | 작성시간 26.06.20 전 해준다길래 받았어요 ㅋㅋㅋ 돈은 쫌 아까웠습니다 ㅠ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20 동생이 결혼할때 해줘서 받았어요ㅋㅋㅋ 저는 평소에 화장 거의 안하고 똥손인데 특별한 경험이라 좋았어요ㅋㅋ
  • 작성자이영흠 | 작성시간 26.06.20 돈만 받구 셀프로 했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20 남동생 결혼식때 혼주메이크업은 돈아까워서 집근처 저렴한 곳에서 받고갔어요. 양가 부모님 다 헤매 받으시는데 저만 안받으면 직계사진찍을때 오히려 튈거 같더라고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