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이폰 쓰는데 갤럭시로 갈아탈까요?

작성자민트팝콘|작성시간26.06.20|조회수498 목록 댓글 12

개인적으로 아이폰은 디자인 땜에 샀었는데 17 프로 보면 이제 그것도 아닌것 같고

편의성이나 ai만 봐도 갤럭시가 더 나아보이는데

요즘 삼성에서 온누리 상품권 주는 행사도 해서 갤럭시 솔깃하네요

18프로 나옴 바꾸려 했는데 넘 비싸고 그 가격주고 살 만한지 모르겠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승민 | 작성시간 26.06.20 갤럭시 짱입니당
  • 작성자세지메론화채 | 작성시간 26.06.20 안되는게 없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0 갤럭시는 진짜 편해요ㅋㅋ 글고 갤럭시도 ui 많이 다듬어져서ㅋㅋ 들고 다니면 폰화면만 보고 아이폰인줄 아는 사람 많아요
  •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20 지금 쓰시는 기종이 오래돼서 불편하신거 아니시면 조금 기다렸다가 아이폰 20주년 보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을거같아요~
    IOS27부터 아이폰 ai도 많이 개선됐다고 이야기가 나와서 ai쪽은 논외로 둬야 할거같고

    지금 갤럭시는 편의성(기능 및 페이),
    아이폰은 디자인(요것도 개취인데 아직도 디자인은 아이폰인거같은..) 및 감성, 보안,
    사진은 사람바이사람 개취인데

    페이는 nfc가 국제 표준이라 국내 카드사들도 따라가지 않을까 싶어서 국내에 머지않아 들어올거같긴해요
    페이 제외 기능은 애플이 갤럭시를 경쟁상대로 보지 않는 한 딱히 큰 변화를 줄거같진않아서 계속 갤럭시가 편의 기능이 좋을거같아요

    지금 기준으론 갤럭시가 사용하는데 있어서 많이 편할거같긴한데 내년이 아이폰 20주년이라 그때 어떻게 나올지 알수가 없어서 급한거 아니면 일년 더 기다려보시는것도 좋아보여요
    갤럭시도 일년 후면 더 좋은 폰이 되어있을테니 한번 기다려보시죵!
  • 작성자마우이 | 작성시간 26.06.20 저 넘어왔는데 진짜 후회안해요...갤럭시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