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담에서 추천 받았던 헤어미스트 ㅠㅠㅠㅠ

작성자오늘도난|작성시간26.06.20|조회수955 목록 댓글 1

몇년 전에 주담에서 추천받고 잘 쓰고 있었는데
쓰던거 거의 다 써서 새로 주문하려고 들어가봤더니

단종인가봐요ㅠㅠㅠㅠㅠ
이거 쓰면 가볍고 정전기도 안 나서 넘 좋았는데ㅠㅠㅠㅠㅠ
줌님들 ㅠㅠ
헤어제품 어떤거 쓰시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찌징이 | 작성시간 26.06.20 엇 저도 이거 쓰고 있는데 ㅠ 다이소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 워터에센슨가 그거 조아여 분홍색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