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있으면 뉴스가 시끌벅적하고
대중 반응도 예민하고..
나쁜 놈들 당연히 욕먹어 마땅한데
조명 받는다는 그 자체가 의미가 있달까
제 쪽이 야근,열정페이,후려치기 심해서
일때문에 정신병원,유산한 동종업계 지인들도 있고요.
이런 얘기 나온지는 너무나 오래인데
그냥 억울한 죽음이나
소외받는 직군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ㅜ
부럽다는 말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그 결속력이 부럽네요
다음검색
사건 있으면 뉴스가 시끌벅적하고
대중 반응도 예민하고..
나쁜 놈들 당연히 욕먹어 마땅한데
조명 받는다는 그 자체가 의미가 있달까
제 쪽이 야근,열정페이,후려치기 심해서
일때문에 정신병원,유산한 동종업계 지인들도 있고요.
이런 얘기 나온지는 너무나 오래인데
그냥 억울한 죽음이나
소외받는 직군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ㅜ
부럽다는 말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그 결속력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