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헤어팩? 머릿결 좋아지고 싶은데요 ㅠㅠ

작성자쵸쵸|작성시간26.06.20|조회수343 목록 댓글 3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실까요??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바 | 작성시간 26.06.20 나푸키아 헤어팩이요!! 좀 비싼데 효과 좋아요
  • 작성자젤리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주담에서 나푸키아 추천 받고 쓰는데 넘 만족해요!! 머리 말릴때 부드러움이 달라요
  • 작성자자몽쥬 | 작성시간 26.06.20 시세이도 서브리믹 트리트먼트 강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