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팩? 머릿결 좋아지고 싶은데요 ㅠㅠ 작성자쵸쵸|작성시간26.06.20|조회수3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실까요??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바 | 작성시간 26.06.20 나푸키아 헤어팩이요!! 좀 비싼데 효과 좋아요 작성자젤리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주담에서 나푸키아 추천 받고 쓰는데 넘 만족해요!! 머리 말릴때 부드러움이 달라요 작성자자몽쥬 | 작성시간 26.06.20 시세이도 서브리믹 트리트먼트 강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