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갤럭시 버즈 노이즈 캔슬링 잘 되나요?

작성자소이라떼|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 목록 댓글 4

아이폰에서 이번에 갤럭시로 갈아타려고 하는데요!
워치랑 이어폰까지 다 바꾸려고 하고있는데
에어팟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좋아서 잘 썼었는데
버즈도 잘 되는지 갤럭시 유저줌님들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규우우율 | 작성시간 26.06.20 저 예전 버즈프로쓰는데도 잘돼요!
    최근거는 더 좋다고하더라규용
  • 작성자은행골 | 작성시간 26.06.20 잘돼요!
  • 작성자뉴그린 | 작성시간 26.06.20 저 버즈프로3에서 프로4로 갈아탔는데 노이즈캔슬링 기능 확 좋아졌어요
  • 작성자소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줌님들 댓글 보고 사기로 했습니당ㅎㅎ기대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