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노이즈 캔슬링 잘 되나요? 작성자소이라떼|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폰에서 이번에 갤럭시로 갈아타려고 하는데요!워치랑 이어폰까지 다 바꾸려고 하고있는데에어팟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좋아서 잘 썼었는데버즈도 잘 되는지 갤럭시 유저줌님들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규우우율 | 작성시간 26.06.20 저 예전 버즈프로쓰는데도 잘돼요! 최근거는 더 좋다고하더라규용 작성자은행골 | 작성시간 26.06.20 잘돼요! 작성자뉴그린 | 작성시간 26.06.20 저 버즈프로3에서 프로4로 갈아탔는데 노이즈캔슬링 기능 확 좋아졌어요 작성자소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줌님들 댓글 보고 사기로 했습니당ㅎㅎ기대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