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안마원 마사지 받고 나왔는데 어깨에 짐덩이 내려놓은거같아요

작성자l1xjxyq|작성시간26.06.20|조회수378 목록 댓글 4

최근에 뒤통수~어깨 너무 아파서 두통도 계속 달고살다가 방금 안마원 마사지 받았는데 한시간에 7만원인데 받고나오는데 와 어깨 가볍다가 느껴졌어요ㅋㅋㅋㅋ일자목에 최근 이직 준비한다고 공부했더니 고개 숙이고 좀만 있어도 찌릿찌릿했는데 목 통증도 없어졌어요ㅋㅋ물론 계속 받아야하고 자세도 고쳐야겠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요ㅋㅋㅋㅋㅋ어깨만 가벼워져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뭉멍멍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받고싶은데 금액이 고민되네요 ㅜㅜ
  • 작성자매미맴맴 | 작성시간 26.06.20 헉 저도 일자목인데 받아보면 좋으려나요 가격이 비싸긴하네요
  • 작성자미숫가루 | 작성시간 26.06.20 줌님 저도 일자목 심해서 요새 승모근이랑 뒷목 너무 아픈데 마사지 받을때 옷 갈아입고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l1xjxy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반팔반바지로 갈아입으라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