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희 동네 메가박스 언제 없어졌대요???
볼일 보러 다른 동네 온 김에 줌님이 나눔 해주신 티켓으로 군체 보러 왔어요 ㅎㅎ
+
아 재밌어요 ㅋㅋㅋㅋ
제가 배우라면 필모에 서영철 역 남기고 싶을 거 같고 전젼은 역시 액션이 맛도리네요ㅠㅠ
줌님 덕에 비 오는날에도 소확행 챙기고 가욤🩵
다음검색
아니 저희 동네 메가박스 언제 없어졌대요???
볼일 보러 다른 동네 온 김에 줌님이 나눔 해주신 티켓으로 군체 보러 왔어요 ㅎㅎ
+
아 재밌어요 ㅋㅋㅋㅋ
제가 배우라면 필모에 서영철 역 남기고 싶을 거 같고 전젼은 역시 액션이 맛도리네요ㅠㅠ
줌님 덕에 비 오는날에도 소확행 챙기고 가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