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랑 엽떡 중 저녁 골라주세요ㅋㅋㅋㅋ 작성자연수옹|작성시간26.06.20|조회수22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저녁될까지만 기다렸는데 둘 중 뭘 먹을지 너무 고민돼서 아직도 못시키고있어요ㅠㅠㅠㅠ 혼자먹을꺼예요!!! 굽네는 고추바사삭이고 엽떡은 착한맛으로 비엔나추가해서 세트먹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20 엽떡ㅠ 작성자호로로롤롤 | 작성시간 26.06.20 엽.떡 작성자초코프라페 | 작성시간 26.06.20 엽떡이요🥹🥹 비엔나 추가라니 벌써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어묵에 주먹밥 싸서 드셔주세요 ㅠㅠ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20 굽네~~! 작성자용킴 | 작성시간 26.06.20 엽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