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굽네랑 엽떡 중 저녁 골라주세요ㅋㅋㅋㅋ

작성자연수옹|작성시간26.06.20|조회수225 목록 댓글 8

아침부터 저녁될까지만 기다렸는데 둘 중 뭘 먹을지 너무 고민돼서 아직도 못시키고있어요ㅠㅠㅠㅠ

 

혼자먹을꺼예요!!! 굽네는 고추바사삭이고 엽떡은 착한맛으로 비엔나추가해서 세트먹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20 엽떡ㅠ
  • 작성자호로로롤롤 | 작성시간 26.06.20 엽.떡
  • 작성자초코프라페 | 작성시간 26.06.20 엽떡이요🥹🥹 비엔나 추가라니 벌써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어묵에 주먹밥 싸서 드셔주세요 ㅠㅠ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20 굽네~~!
  • 작성자용킴 | 작성시간 26.06.20 엽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