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브라질리언 왁싱 무경험자인데요!
숱이 많고 해서 주변은 살짝씩 전용면도기로
제모를 했었는데!
제모하면 모공이 엄청 찰 보이더라구요ㅠㅜㅠ
혹시 왁싱하면 모공만 뽝! 보여서 징그럽지는 않나요??
경험자분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ㅂl 작성시간 26.06.20 모공이라는게 가까이 가서 봐야 보이는건데 전 살면서 단 한번도 제 그곳을 가까이서 본적이 없어요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20 줌님이 본건 아마 모공자체보단 모공에있는 잘린털단면일걸요! 잘라서 단면이 넓으니까 보이는데 뽑으면 털단면이안보이니까 좀 덜하지않을까요???
-
작성자yoyo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하!! 그렇군욬ㅋㅋ 감사합니당
-
작성자전하 작성시간 26.06.20 줌님 왁싱보다는 레이저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