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목이랑 어깨가 너무 뭉치는데 집에서 할 수 있는 기구?같은거 추천해주세요ㅠ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0|조회수307 목록 댓글 4

폼롤러는 있는데 이게 제일 낫나요..? 아직 안해봤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지메론화채 | 작성시간 26.06.20 폼롤러 세로로 놓고 누워서 팔 벌리세요
    할 만 하면 생수병 하나씩 들고 벌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부터 해볼게요!!!!!!! 줌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0 전 덤벨 들고 슈러그하거나 누워서 슈퍼맨 자세하고 팔을 위로 올리기?해요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덤벨부터 사야겠네욬ㅋㅋㅋ큐ㅠㅠ 줌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