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롤러는 있는데 이게 제일 낫나요..? 아직 안해봤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지메론화채 작성시간 26.06.20 폼롤러 세로로 놓고 누워서 팔 벌리세요
할 만 하면 생수병 하나씩 들고 벌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늘부터 해볼게요!!!!!!! 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작성시간 26.06.20 전 덤벨 들고 슈러그하거나 누워서 슈퍼맨 자세하고 팔을 위로 올리기?해요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덤벨부터 사야겠네욬ㅋㅋㅋ큐ㅠㅠ 줌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