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집에 있음 자꾸 청소해서 나왔어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20|조회수308 목록 댓글 1

근데 살림살이 사러가는길

가면서도 인터넷으로 몇개시킴여 ㅋ ㅋ

아오 집안일 끊임이 없네요 ㅠ

할일이 차고 넘쳐요 ㅠ

아침에 문열어 놓으니 바선생 영접해서

요새 긴장 좀 느슨하게 했더니

청소기로 때려 잡고 문에 바퀴약 다 뿌렸어요

지겨운것들 왜 태어난건지

내일은 화장실 청소해야해요

청소템들이 다 왔거든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호캉스 하나싶기도해요 눈에거슬리는게없으니까ㅜㅜ집에잇으면 할거 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