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황치즈칩 자만추해서 하나 사봤는데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20|조회수8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달아요...!하나 먹고 더 손이 안가서 방치중이에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다리던그날이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딱히 제 스타일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