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편의점에서 황치즈칩 자만추해서 하나 사봤는데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20|조회수895 목록 댓글 1

너무 달아요...!
하나 먹고 더 손이 안가서 방치중이에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다리던그날이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딱히 제 스타일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