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트로트 콘서트 대리수령 될까요?

작성자동그리덩|작성시간26.06.20|조회수279 목록 댓글 5

엄마가 트로트 콘서트 가고싶으시다길래
제 아이디로 구매해드렸는데요
저는 그날 안가고 엄마가 가셔서 현장수령하셔서 보고 오실 예정인데 구매자랑 관람자 달라도 괜찮을까요?
제 신분증가져가면 된다고 했는데 괜히 불안해서요 ㅠㅠㅠ
현장수령이고 예매번호로 수령한다고는 써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0 트로트는 다 자녀가 해주기때문에 괜찮아요 ㅋㅋㅋ 저도 제아이디로 엄마 여러번 보내드렸어요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20 보통 트롯콘은 다 돼요
  • 작성자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20 직계가족이면 본인,예매지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 요구 하는 콘서트도 있는데 예매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용!
  • 작성자c언어언제배워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같은 상황이었는데 ㅋㅋㅋ 티켓박스에서 티켓 찾을 때 이름이랑 휴대폰 번호 끝자리만 물어보더라고요,,ㅋㅋ
    돌콘만 다녀본 저는 불안해서 제가 제 신분증 가지고 갔었는데 수령하러 갔었는뎅... ㅋㅋㅋ 트롯콘은 잘해주거라고요,,,,, 혹시 모르니 예매처에 한번 문의는 해보세요!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20 트로트는 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