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영 브루노마스 노래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20|조회수410 목록 댓글 1

부른거 보셨어요??

아니 진짜 음색이 어쩜.....ㅠ_ㅠ

최유리랑 부른 외사랑도 너무너무 좋네요 햐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20 음색 진짜 좋아요 실력도 옛날보다 더 늘은듯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