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 좋은 립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잘라버려|작성시간26.06.20|조회수3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새 립이 너무 증발해버려서...좀 오래가는 립 바르고 싶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중 | 작성시간 26.06.20 브레이? 였나 그거 쓰는데 제일 오래가는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거써요ㅋㅋ 오래가긴하는데 건조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