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속력 좋은 립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잘라버려|작성시간26.06.20|조회수334 목록 댓글 2

요새 립이 너무 증발해버려서...
좀 오래가는 립 바르고 싶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중 | 작성시간 26.06.20 브레이? 였나 그거 쓰는데 제일 오래가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거써요ㅋㅋ 오래가긴하는데 건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