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칩 이거 진짜 맛있어요 작성자세지메론화채|작성시간26.06.20|조회수1,4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처음 사먹었을때랑 지금이랑 가격차이가 너무 나서 선뜻 못사먹는 중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20 와 먹어볼까했는데 진짜 비싸네요ㅋㅋㅋ어떤 맛인가요ㅜㅠ 일반 고구마칩이랑 비교해서 답댓글 작성자세지메론화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끔 컬리에서 좀 싸게 팔 때 먹어요ㅠㅠ엄청 얇게 썰어서 만든거라 식감도 좋고 딱 한국인이 좋아하는 적당한 단 맛ㅋㅋㅋㅋ 작성자ISFP | 작성시간 26.06.20 오 비싸네욬ㅋ일단 컬리에 담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