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처돌이인데ㅜ 왜 파인애플은 안구웠을까요??🤔
당연히 구운 파인애플인줄 알았거든요
차가운 파인애플이 따뜻한 버거랑 안어울리는 느낌이에여ㅠ
취향과 별개로 맛은 있었거든요
구운거였으면 한번 더 사먹었을텐데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삐딱한천재랑 콜라보한건데 진짜 삐딱선을 탔네요
-
작성자AM04:00 작성시간 26.06.20 저도 먹어보려했는데... 당연히 구웠을거라 생각했어요! 구워야 패티랑 더 잘어울 것 같은데...그래도 먹어는 볼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네 드셔보세요 좀 아쉽지만 맛은 있어요
-
작성자True Blue 작성시간 26.06.20 햄버거 안에 들어가는건데 파인애플을 왜 안 구울까요?ㅠㅠ 너무 따로 놀 것 같은데..
먹어보고 싶었는데 안 먹을래요ㅋㅋㅠ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센스없어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