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년에 80권 정도 읽는데
고전은 평생 읽은 권 수가 손에 꼽히는 수준이거든요
이번에 하나 읽었는데 아 도대체 왜 추천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제가 너무 현실주의자라 그런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지메론화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출근길 30분
퇴근길 30분
집에서 1시간 정도??
못 읽는 날도 많은데 대신 읽는 속도가 좀 빠른 편이에요. 다른 날 몰아서 읽는ㅋㅋ -
작성자눈이내리는밤하늘 작성시간 26.06.20 저도 고전이 더 잘 맞아요 ㅋㅋㅋ 흐린눈 필수이긴 하지만... 어지간하면 시대적배경 감안하고 봐요 고전만의 매력이 있어요
-
작성자더 아름다워져 작성시간 26.06.20 전 고전만 읽어요 ㅋㅋㅋ
-
작성자hoohoohoo__ 작성시간 26.06.20 저는 의식적으로 읽어요ㅠㅠㅋㅋㅋㅋㅋ 민음사 세문전 모아두는 겸해서..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작성시간 26.06.20 전 고전 미친놈천지인것도 공감하고ㅋㅋㅋㅋ실패하는것도 너무 많지만,, 아 이게 내가보던 어떤 책들의 전신이구나 싶은 생각들때가 재밌어요 ㅋㅋㅋ오만과편견보면서 ㅋㅋㅋ순간순간 아 너무 로맨스소설 클리셰 범벅이네 생각하고 바로 ?아니지 이게 오리지날이잖아? 생각들면서 와 이런걸 어떻게 쓴거임.. 하면서 재밌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