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너구리 라면 특별히 맛있게 먹는 방법 있으신가요?

작성자댕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292 목록 댓글 5

궁금해용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줌견과 | 작성시간 26.06.20 전 포트에 물 끓여서
    전자렌지 가능한 국수사기그릇에
    면이랑 스프 넣고 뜨거운 물 넣어서 전자렌지에 5분 돌려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면 안 퍼지고 쫄깃 하니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True Blue | 작성시간 26.06.20 오,, 줌님 물 양은 냄비에 끓일때랑 똑같이 하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한줌견과 | 작성시간 26.06.20 아뇨.
    대충 라면 넣고 그 라면이 잠길정도로 넣어요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20 윗 분처럼 전자레인지에 끓이는데(딱 한강라면 스타일로 됨) 거기에 돼지고기 김치찌개 남은거 넣어서 같이 끓이면 더더더 맛있어요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21 저는 그 자른미역 쪼매 더 넣어서 끓이면 좐맛탱이고 미역도 많아서 마쉿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