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절버스 타고 타지역으로 결혼식장 가보신분~~ 작성자친수핫소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4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혼식장에서 돌아올땐버스를 어디서 타나요??혼자가는데 내릴때 기사님께 어디서 타냐고물어봐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0 보통은 내린 주차장?에서 다시 출발해요! 몇시까지 어디로 모이라고 알려주세요 답댓글 작성자친수핫소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아 먼저 알려주시는군요 당장 내일이 결혼식인데 돌아오는 시간을 몰라서요... 작성자뉴뉴뉴뉴 | 작성시간 26.06.20 식장 내리기전에 다 알려주세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