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절버스 타고 타지역으로 결혼식장 가보신분~~

작성자친수핫소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418 목록 댓글 3

결혼식장에서 돌아올땐
버스를 어디서 타나요??
혼자가는데 내릴때 기사님께 어디서 타냐고
물어봐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0 보통은 내린 주차장?에서 다시 출발해요! 몇시까지 어디로 모이라고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친수핫소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아 먼저 알려주시는군요 당장 내일이 결혼식인데 돌아오는 시간을 몰라서요...
  • 작성자뉴뉴뉴뉴 | 작성시간 26.06.20 식장 내리기전에 다 알려주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