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 줌님들 지금 에어컨 키셨나요..

작성자드라이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653 목록 댓글 7



밖은 선선한데 습해서 킬지말지 고민이에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0 넼ㅋㅋ.. ㅠ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20 ㅋㅋ안켰어요 선풍기만 틀었어요
  • 작성자지곰 | 작성시간 26.06.20 아뇨!! 선풍기도 안틀고있어요ㅋㅋㅋ
  • 작성자마우이 | 작성시간 26.06.20 저희집은 창문 열어놨더니 쌀랑해요 후휴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0 아뇨 선풍기도 탁상용 작은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