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줌님들 지금 에어컨 키셨나요.. 작성자드라이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65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밖은 선선한데 습해서 킬지말지 고민이에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0 넼ㅋㅋ.. ㅠ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20 ㅋㅋ안켰어요 선풍기만 틀었어요 작성자지곰 | 작성시간 26.06.20 아뇨!! 선풍기도 안틀고있어요ㅋㅋㅋ 작성자마우이 | 작성시간 26.06.20 저희집은 창문 열어놨더니 쌀랑해요 후휴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0 아뇨 선풍기도 탁상용 작은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