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멈추다 보면.. 진짜 미쳤네요 작성자고냥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5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to3sjq-CAvA?si=he8SKxNdVuVdRuF4최유리 음색 좋은건 알고 있었는데요2절 진영..... 미쳤어요사는구나 그래 <- 이 부분 미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컁캉컁캉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처음 듣고 오늘 하루종일 들었어요ㅠㅠ 둘 음색 넘 좋아요.... 작성자책책책 | 작성시간 26.06.20 방금 이 글 쓰려고 주담 들어왔어요.... 진짜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어요 진짜 미쳤어요....... 작성자비누향 | 작성시간 26.06.20 진영 노래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어요 ,, 음원 좀 내주라주 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손톱달 | 작성시간 26.06.20 쇼츠 릴스에 뜰때마다 못 지나치고 두세번은 들어요ㅠㅠ 완전 ㅠㅠㅠ 감겼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