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창억떡 상온 보관해도 될까욥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작성시간26.06.20|조회수648 목록 댓글 7

아까 저녁에 광주에서 사서 왔는데
낼오전에 친구한테 주고싶어서ㅠ
냉동하면 맛 없어질거 같은데 그냥 두고 줘도 되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20 떡은 안될거같아요. 요즘 날씨면 금방 쉴 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ㅠㅜㅠ 그렇군요…
  • 작성자굿잠 | 작성시간 26.06.20 쉬어서 못 먹는것 보다는 냉동된거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ㅠ 냉동실에 넣고 상온해동한다음에 렌지에 아주 살짝만 돌려서 먹으면 좋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굿잠 | 작성시간 26.06.20 냉장 노노! 냉장하면 떡 딱딱해집니다 절대 금지
  • 답댓글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굿잠 오 고민했는데 감사해요..!! 냉동할게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