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저녁에 광주에서 사서 왔는데
낼오전에 친구한테 주고싶어서ㅠ
냉동하면 맛 없어질거 같은데 그냥 두고 줘도 되려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20 떡은 안될거같아요. 요즘 날씨면 금방 쉴 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ㅠㅜㅠ 그렇군요…
-
작성자굿잠 작성시간 26.06.20 쉬어서 못 먹는것 보다는 냉동된거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ㅠ 냉동실에 넣고 상온해동한다음에 렌지에 아주 살짝만 돌려서 먹으면 좋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굿잠 작성시간 26.06.20 냉장 노노! 냉장하면 떡 딱딱해집니다 절대 금지
-
답댓글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굿잠 오 고민했는데 감사해요..!! 냉동할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