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두산베어스...^^

작성자유채|작성시간26.06.20|조회수524 목록 댓글 3

택연이가 게임 날린 것도 날린 건데......
빠따들 개심해요
타선이 4빵이 3빵이들만 개많아요
이러는데 어떻게 점수내서 이겨요ㅋㅋㅋㅋㅋㅋ
공짜 아웃카운트가 널려있는데...

5연속 위닝했다고 이번주 잘버티면 상위권 갈 수 있다고 한 게 벌써 전생같아요...^^..
그냥 준순이 보고싶고....
2년차한테 의존하는 이딴 팀.. 걍 팬들이랑 벤클시켜줘야 돼요 쌰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꼬치엔전정국 | 작성시간 26.06.20 이런말하기싫은데 연봉많은사람들 그냥 다 안보고싶어요..^^* 내돈도 아닌데 아까운사람이 참 많아요^^
  • 작성자안재석 | 작성시간 26.06.20 치고 올라갈 때 못 올라가는 게 해줄 놈들이 못 해줘서 인 게 너무 답답해요 ㅠ 어린 선수들 우산 씌워줘도 모자랄 판에ㅠㅠㅠㅠ
    이대로 5위 유지하는 것만도 기적이겠어요..
  • 작성자태향촌고추장 | 작성시간 26.06.20 진심 빠따통와요.. 4일동안 득점합친게 9점인데 상위팀을 어떻게 이겨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