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역 KTX에서 내려서 10분 만에 GTX 타러 갈 수 있을까요?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20|조회수590 목록 댓글 6

무리겠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가웃겨? | 작성시간 26.06.20 네 왜냐면 기차는거의 제시간에 맞춰 도착할보장이없습니다ㅜ!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20 내랴가는게 10분 더 걸랴요 ㅠㅠ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0 내려가는게 오래걸려서 엘베 기다리는것도 그렇고 에스컬레이터도 여러번 타서ㅠ힘들어요
  • 작성자딸기쥬스 | 작성시간 26.06.20 아니요 절대 안돼요 내려가서 내려가서 내려가서 내려가야돼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ㅠㅠ 막차 못타겠네요 아오
    댓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