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겠죠??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가웃겨? 작성시간 26.06.20 네 왜냐면 기차는거의 제시간에 맞춰 도착할보장이없습니다ㅜ!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20 내랴가는게 10분 더 걸랴요 ㅠㅠ
-
작성자십일월 작성시간 26.06.20 내려가는게 오래걸려서 엘베 기다리는것도 그렇고 에스컬레이터도 여러번 타서ㅠ힘들어요
-
작성자딸기쥬스 작성시간 26.06.20 아니요 절대 안돼요 내려가서 내려가서 내려가서 내려가야돼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ㅠㅠ 막차 못타겠네요 아오
댓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