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까지 운전해서 왕복 2시간까지 합치면 6시간 30분 돌려받고 싶습니다…😳😳
올해 최악의 경기를 직관했네요 하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뿡뿡뿡 작성시간 26.06.20 ㅠㅠ 고생하셨어요 집관도 빡치는데 직관하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가서 쉬세요
-
작성자KIA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20 9회초까지는 직관러를 부러워했것만ㅠㅠㅠㅠ 줌님 ㅌㄷㅌㄷ 충격패 직관하면 진짜 스팀 팍 오르는데ㅠㅠㅠㅠ 가서 야구 이야기 보지마시고 다른걸로 힐링하셔요😢
-
작성자허광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집와서 인스타 보는데 자꾸 알고리즘에 오늘 경기가 뜨네요ㅋㅋ그냥 자버리겠슴다…
-
작성자엽떡폭격기 작성시간 26.06.21 그 경기력을 보고도 이 시간까지 취소표 잡겠다고 계속 방황하는 호구도 여기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