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꽉 닫힌 해피엔딩이라 너무 좋네요 ㅎㅎ 대군자가는 조금 마음 쓰이지만.. 죽었다는 결말보다는 mz같은 단심이랑 그래도 행복하게 사는게 훨씬 좋아보여서 마음이 가벼워요 ㅎㅎ 차세계 신서리 행복하게 잘 살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구는내친구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간만에 너무 행복했어요 ㅠㅠㅠ
꽉 닫힌 해피엔딩이라서 더 행복했어요 ㅠㅠ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20 메인커플이랑 서브커플이 지연남준, 지연남준인 게 너무 좋아요 단심이 영체로만 쓰이나 계속 마음에 남았는데 청나라 씹어먹고 잘살 거 같아서 마음이 좋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간만에 너무 만족한 엔딩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울컥 게다가 마지막에 배우들 친필 메시지 나오는데 오열ㅠㅠ
-
작성자다정 작성시간 26.06.21 현재가 잘됐으니 과거도 둘이 이어져서 행복하게 살지 않았을까여! 후루룩 마무리 되긴 했지만 그래도 꽉막힌 해피엔딩이라 넘 좋아요 저두 ㅋㅋㅋㅋㅋ
-
작성자초코프라페 작성시간 26.06.21 현대 기술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청나라 가서 살면 얼마나 잘 살지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놓여요🥹 차세계 신서리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