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오시카 같은 가정용제모기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20|조회수877 목록 댓글 3

남자가 써도 효과있을까요?
남동생 인중 제모 시키려고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21 제동생도 제껄로 한동안 썼었는데 동생말로는 수염이 좀 더디게 올라오긴 한대요. 근데 아예 제모된 효과 보려면 되게 오래, 꾸준히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21 요즘 인중은 얼마 안해서 걍 피부과 가는게 젤 빠르긴해요 한4-5번만 하면 되는데 그거 비슷하게 효과 보려면 이오시카 반년 넘게 걸리는 ㅠ
  • 작성자뜨뜨 | 작성시간 26.06.21 남자인중은 피부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