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네덜란드 5분만에 골 넣었어요

작성자ㅈi9별|작성시간26.06.21|조회수705 목록 댓글 6


와 역시 다르네요 정확도가 ㅋㅋㅋ
발에 잘 맞고 잘 들어가고..
17분에 두번째 골.. 재미있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ㅈi9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덜란드에 유명한 선수들 많네요 ㅋㅋ 스웨덴이 못 따라가줘서 안타까워요
  • 답댓글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21 ㅈi9별 스웨덴은 초반 집중력이 너무 부족한 듯
  • 작성자m.j. | 작성시간 26.06.21 지금 4:0마자요...?
  • 작성자맹구는내친구 | 작성시간 26.06.21 또 넣었어요 ㅠㅠㅋㅋㅋ 4골째
  • 작성자ㅈi9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 어떡하나요 ㅠㅠ 와 4:0 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