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모텔이랑 호텔 어케 구분해요.?!

작성자나를모르느냐|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6 목록 댓글 19

모텔인데 ㅇㅇㅇ호텔 이렇게 해놓는 곳도 있어서 헷갈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1 제 기준 호텔은 그냥 진짜 수영장있고 조식있고 이런거..!
  • 답댓글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준순 | 작성시간 26.06.21 로드뷰로 건물외관 봐요 ㅋㅋㅋ모텔촌에 있으면서 호텔인곳많아서..
  • 답댓글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홓호 | 작성시간 26.06.21 친구들이랑 웃자고 한 얘기인데
    립셉션 밝으면 호텔 어두우면 모텔
    립셉션 직원 젊으면 호텔 할머니할아버지면 모텔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