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드래곤디퓨전 산타크로체 있으신분들!!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21|조회수250 목록 댓글 1

너무 갖고싶은데 빅은 7월초에 들어온다그러고
스몰은 바로 살수있더라구요
기다릴까요 그냥 스몰살까요;;
체구가 작은편인데 근데 또 보부상이라... ㅋㅋㅋ
고민됩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인서 | 작성시간 26.06.21 전 어깨에 들고다니랴구 빅 샀어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