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수이별 당한거겠죠..?…

작성자편백나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32 목록 댓글 17

어제 올렸는데 아무 댓글이 없어서 다시 올려요..

원래 남자친구가 좀 회피형이긴 했거든요
싸우거나 자기가 잘못하면 입 몇시간 닫는 스타일..?
감정표현 못하고 어떤 표현도 잘 못하긴해요

이제 사귄지 100일 됐구요
차로 편도 4시간 정도 장거리고
남자친구는 숙소생활이라 주소나 그런건 몰라요ㅠㅠ 현장근무하고있구요.. 월토근무에요


이번주 목요일 저녁까지 전화로 수다떨고 잘자라고 말하고 잤어요 아무일도 없었고 일요일에 보자고 했는데

금요일 오전 10시쯤? 회사있는데 전화했는데 제가 못받았고 (이게 이상해요 평일에 제가 회사라 절때 절때 전화하는 사람이 아닌데…..)

금요일 오후 6시에 퇴근하고 카톡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밤 9시에 전화했는데도 안받아요
(퇴근하고 전화한 이유는 원래 알람이 많이 떠서 부재중알람을 퇴근하면서 봤어요)

원래면 토요일 퇴근하고 저희집으로 왔을텐데
오지도 않았어요

어제 전화했는데 아침도 안받고 점심도 안받고 …
3일째 연락 두절 ….

카톡 전화 인스타 차단은 아니에요..
전화가 꺼진것도 아니고 …

핸드폰을 잃어버렸나 무슨일이 있나 걱정되면서도
원래 회피형이라 잠수이별 당한건지
미쳐버리겠어요….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편백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sns도 안해여….인스타 스토리는 저 못보게
    해놨다면 모르겠지만 ㅠㅠㅠ
    이렇게 끝난다니까 너무 충격이네요…

    지인들은 구취소간거아니냐 사고난거 아니냐 하는데 모르겠어요…..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21 전형적인 회피형인데 일단 냅둬보세요 ㅠㅠ 연락은 하긴 할거에요. 근데 헤어지시는걸 추천합니다..
  • 작성자그래놀라 | 작성시간 26.06.21 비슷하게 잠수이별 당한적있는데 그냥 죽었다고 생각하세요,,,, 나중에 연락오고 구구절절 이유얘기하던데 별 이유 없었어요 그런사람한테 카톡, 전화 몇통한것조차 후회됐어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21 뭐가 되었든 별로고.. 좋은 분 같진 않고, 상대에 대한 신뢰나 정보도 쌓이기 전 같아서 그냥 이쯤에서 정리 하시길 권하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