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도약계좌 질문이요ㅠㅠ

작성자뭉티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334 목록 댓글 2

금리가 4.8이 최대인 것 같은데 뭐 만기됐다고 나중에 우대금리 더 주고 이런 거 없죠..? 이게 그냥 제 계좌의 확정금리인 거죠?ㅋㅋㅋㅋ ㅠ 왜 금리가 안 채워졌는지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출근하기싫다 | 작성시간 26.06.21 농협 우대금리 찾아보면 급여 이체실적 저거 나중에 충족하면 바뀌는거 같은데요? 혹시 카드쓰시면 카드실적도 나중에 반영되는 것 같아요~ 저 금리에다가 이제 정부지원금 추가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21 농협이면 윗줌님 말씀대로 급여이체랑 카드실적 조건이 아직 반영안돼서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