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괜히 시작했어요.... 으아아🤯🤯🤯 작성자벼리링|작성시간26.06.21|조회수2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히 시작했다가스트레스만 받아욬ㅋㅋㅋㅋㅋ이겨도 경기보는게 고통이라 스트레스고지면 지는대로 스트레스걍 모든게 스트레스에요왜시작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21 줌님은 이제.....벗어나지 못할꺼예요...ㅋㅋ그러다 비시즌되면 또 야구가 그리울껍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