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 괜히 시작했어요.... 으아아🤯🤯🤯

작성자벼리링|작성시간26.06.21|조회수252 목록 댓글 1

괜히 시작했다가
스트레스만 받아욬ㅋㅋㅋㅋㅋ
이겨도 경기보는게 고통이라 스트레스고
지면 지는대로 스트레스
걍 모든게 스트레스에요
왜시작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21 줌님은 이제.....벗어나지 못할꺼예요...ㅋㅋ그러다 비시즌되면 또 야구가 그리울껍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