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엄마 놀리는건 언제 재미없어질까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21|조회수797 목록 댓글 8

걍 심심해서 집에서 캡모자 쓰고 마스크 쓰고 연예인인 척
엄마가 쳐다보면 '아 저 아니에요;;;' 하고
엄마가 말 걸라하면 '아.. 저 아닙니다 죄송해요' 하고 자리 뜨니까
엄마가 개극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존잼 이따가 싸인도 해줘야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쑥떡이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oominmoomin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
  • 작성자퍼지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21 미쳨ㅋㅋㅋ줌님이 너무 웃겨욬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