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현단심 46초 나왔는데 제 취향을 후두려 패고 갔어요 ㅋㅋㅋ

작성자하남중에제일상남자차세계|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2 목록 댓글 6


빨리 스핀오프 내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구는내친구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 ㅋㅋㅋㅋㅠㅠㅜ스핀오프로 내줘..
  •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ㅋㅋ
    스핀오프 내놓으시오ㅠ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21 둘이 잘 살고 있겠죠? 찐단심도 이현도 다 안쓰러웠는데 둘이 같이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21 단심이 노비 출신도 아닌데 아버지 노름 빚에 팔려서 강에 빠져 죽으려고 했던 애가 현대로 온것도 적응 안되고 갑자기 연기를 하라니 얼마나 힘들었겠나 싶고 그나마 할매한테 사랑받고 커서 다행이다 싶다 싶었는데 또 할매 죽은지도 모르고 다시 조선으로 가서 어쩌나 싶었는데 그래도 서리가 단심이까지 살려서 사랑받고 잘크고 어찌저찌 잘 적응하고 살아내서 이제 청도 씹어먹고 영어 잘하는 단심이 데리고 청헌대군이 더 멀리 가서 살게될 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다싶었어요ㅠㅠ 단심이랑 대군자가 스핀오프내놔요ㅠㅠㅠㅠ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1 여기도 너무 재밌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 감겼는데 이게 다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