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bl) 월드컵 붐이라 세컨드하프 봣어요

작성자배가아퍼|작성시간26.06.21|조회수251 목록 댓글 4



너무 재밋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이 해축도 잘아시고 커뮤반응도 개잘써요 ㅋㅋㅋㅋ
커뮤반응 궁금해서 계속 나왓으면 좋겟는,,,,,
오랜만에 비엘본건데 돈이 아깝지 않앗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1 저도 하프라인 재탕하고 요거 보려구 깠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가아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재밋어요!!!!!!!! 둘다 일단 체력 쩔고 공이 ㅈㄴ 순애공,,,근데 제기준 수가 매력있어여 ㅋㅋㅋㅋㅋ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1 전 하프라인이욥 ㅋ ㅋ
  •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재탕중이에요 ㅋㅋㅋㅋ 세컨드하프 넘 재밌어요 ㅋㅋㅋ 다 보고 오랜만에 하프라인 재탕할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