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잘 해서 개 배아파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21|조회수87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잘해요?짲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1 한겨울 아시아의 자랑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중이예요ㅡㅡ 작성자좋은 날 | 작성시간 26.06.21 짜증나긴하네요 작성자파프리카너마저 | 작성시간 26.06.21 아니 튀니지가 너무 못해요 ㅜㅜㅜ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21 개꿀같아서 짜증나요ㅡㅡ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그들은 월드컵 토너먼트 무승ㅎㅎ일본은 지고 엉엉 우는거 보는 맛…☺️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