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일본 잘 해서 개 배아파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21|조회수871 목록 댓글 8

왜 잘해요?

짲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1 한겨울 아시아의 자랑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중이예요ㅡㅡ
  • 작성자좋은 날 | 작성시간 26.06.21 짜증나긴하네요
  • 작성자파프리카너마저 | 작성시간 26.06.21 아니 튀니지가 너무 못해요 ㅜㅜㅜ
  •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21 개꿀같아서 짜증나요ㅡㅡ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그들은 월드컵 토너먼트 무승ㅎㅎ
    일본은 지고 엉엉 우는거 보는 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