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쪽 러브버그 첨봤어요.... 작성자잘가피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1,6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팅커벨이 엄청 많긴했지만 팅커벨만 있었는데ㅠㅠ올해는 팅커벨이 별로 안보이더니산책하는데 손가락 두마디만한 까만게 느리게날고있어서 봤더니 러브버그였어요...왓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씨좋담 | 작성시간 26.06.21 으아악 러브버그 나오네요..너무 싫어요 작성자나를 알잖아요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ㅠ한 참 많을때도 한두마리 보고 지나갔는데 엊그제 비 그친 후에 엄청 날아다녀요ㅜㅜ 작성자허광한 | 작성시간 26.06.21 군데군데 나오더라구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