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동쪽 러브버그 첨봤어요....

작성자잘가피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1,660 목록 댓글 3

팅커벨이 엄청 많긴했지만 팅커벨만 있었는데ㅠㅠ
올해는 팅커벨이 별로 안보이더니
산책하는데 손가락 두마디만한 까만게 느리게
날고있어서 봤더니 러브버그였어요...왓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씨좋담 | 작성시간 26.06.21 으아악 러브버그 나오네요..너무 싫어요
  • 작성자나를 알잖아요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ㅠ한 참 많을때도 한두마리 보고 지나갔는데 엊그제 비 그친 후에 엄청 날아다녀요ㅜㅜ
  • 작성자허광한 | 작성시간 26.06.21 군데군데 나오더라구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