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세계 최종화까지 다 봤는데 그럭저럭 잘 끝낸거 같아요 ㅋㅋ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21|조회수775 목록 댓글 5

다시보기 보기 전에 안방1열 보고 줌님들이 ???? 상태길래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 저는 나름 잘 끝낸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ㅋㅋㅋ 이정도면 잘 맺은거 같아요
    아쉬운 부분이야 어쩔수없는거구 ㅋㅋㅋ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막화 보면서 계속 이게뭐야 하긴했는데 몇몇 디테일이 아쉬웠던거지 주고자했던 메시지나 결말은 괜찮았던거 같아요ㅋㅋㅋ 좋았어요!
  • 작성자맹구는내친구 | 작성시간 26.06.21 아쉬운 부분이 있긴하지만 ㅠㅠ 결말은 맘에 들어요!! 꽉 막힌 해피라서 ㅎㅎ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1 좀전에 막화까지 봤는데요, 드라마에서 주고자 했던 메세지들은 잘 마무리 한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nct도영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결말 마음에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