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보기 전에 안방1열 보고 줌님들이 ???? 상태길래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 저는 나름 잘 끝낸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ㅋㅋㅋ 이정도면 잘 맺은거 같아요
아쉬운 부분이야 어쩔수없는거구 ㅋㅋㅋ -
작성자BTS⁷ 작성시간 26.06.21 저도 막화 보면서 계속 이게뭐야 하긴했는데 몇몇 디테일이 아쉬웠던거지 주고자했던 메시지나 결말은 괜찮았던거 같아요ㅋㅋㅋ 좋았어요!
-
작성자맹구는내친구 작성시간 26.06.21 아쉬운 부분이 있긴하지만 ㅠㅠ 결말은 맘에 들어요!! 꽉 막힌 해피라서 ㅎㅎ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21 좀전에 막화까지 봤는데요, 드라마에서 주고자 했던 메세지들은 잘 마무리 한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nct도영 작성시간 26.06.21 저도 결말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