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지금 뭐하고 계세요? 뭐하실 예정이세요? 작성자oing|작성시간26.06.21|조회수35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넘 덥고..나가고는 싶은데 무기력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1 일하다가 저녁에헬스가용^.^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21 책 읽다가 부모님 태우러갔다가 집와서 야구보기!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21 전 일요일은 아무것도 안하는 날이라 아무것도 안할예정 ㅋ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21 카공하러 왔어요 작성자덩크 | 작성시간 26.06.21 책 읽고 있었어요 저녁엔 얼마전에 오픈한 식당 가서 고기 구워 먹을 거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