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음주 러브버그 엄청 많겠죠?

작성자잘가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299 목록 댓글 0

작년 일기 보니 6월 말 미친 듯이 많았다가 7월부터 확 줄었나 보더라구요.

오늘도 몇 쌍 보긴 했는데 작년에 겪어서 이 정도는 아무렇지도 않네요.

러브버그에 출근에... 다음 주 패스해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