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장승조가 허남준 고모들한테 누나라고 해요?
아니지 거기 누나는 맞고
왜 허남준이 장승조한테 형이라고 해요?
할아버지 조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니 그냥 다 이어서보면 너무 개족보에욬ㅋㅋ 내 할아버지한테 삼촌이라 하고 내 고모한테 누님이라고 하는데 나는 형이라고 부른다니...?!
-
작성자옥수수차 작성시간 26.06.21 저도 보면서 계속 의문이었는데 초반에 그런장면이 있었군여..;!!
-
작성자감자탕 작성시간 26.06.21 제가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촌이 있어서 오촌이랑 완전히 또래인데 차세계네랑 똑같이 어렸을때 어른들이 그냥 언니라고 해~ 해서 어렸을땐 언니라고 그냥 불렸어요 ㅎㅎ;; 커서는 교류가 없어서 불릴 일이 없었지만 교류했으면 아마 걍 똑같이 언니동생 했겠죠?
-
작성자0430 작성시간 26.06.21 근더ㅣ 저도 오촌 삼촌 이모들이 다 제 또래거나 어려서 야너언니오빠하긴 해써여....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1 저도 심지어 저보다 어린 오촌 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말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