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진신세계 보시는 분들... 여기 호칭이 왜...

작성자BOYNEXTDOOR|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2 목록 댓글 18



왜 장승조가 허남준 고모들한테 누나라고 해요?
아니지 거기 누나는 맞고
왜 허남준이 장승조한테 형이라고 해요?
할아버지 조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니 그냥 다 이어서보면 너무 개족보에욬ㅋㅋ 내 할아버지한테 삼촌이라 하고 내 고모한테 누님이라고 하는데 나는 형이라고 부른다니...?!
  • 작성자옥수수차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보면서 계속 의문이었는데 초반에 그런장면이 있었군여..;!!
  • 작성자감자탕 | 작성시간 26.06.21 제가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촌이 있어서 오촌이랑 완전히 또래인데 차세계네랑 똑같이 어렸을때 어른들이 그냥 언니라고 해~ 해서 어렸을땐 언니라고 그냥 불렸어요 ㅎㅎ;; 커서는 교류가 없어서 불릴 일이 없었지만 교류했으면 아마 걍 똑같이 언니동생 했겠죠?
  • 작성자0430 | 작성시간 26.06.21 근더ㅣ 저도 오촌 삼촌 이모들이 다 제 또래거나 어려서 야너언니오빠하긴 해써여....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심지어 저보다 어린 오촌 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말 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