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생리 미뤄진지 일주일 넘었지만 어제 진짜 나올 것 같아서 운동도 쉬고 잘먹고 있는데 안나와서 그냥 많이 먹은 사람만 됐어요ㅠㅠ 지금 부은게 다 부종이어야할텐데... 합리화시켜줄 생리도 안나오고 참 곤란하게 됐네요😂 제발 지금이라도 터져주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OMIN 작성시간 26.06.21 또다른 저이신가요..? 저는 심지어 배도 아파서 약도 두알이나 먹었는데 안해서 그냥 일주일동안 많이 먹고 약도 먹은 사람됐어요 ㅎㅎ ㅠ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악ㅠㅠ동지줌님 꼭 이러다 병원가면 또 문제없고 3일내에 터질거면서 왜 이러나 몰라요 하. 양심이 있으면 이때 먹은 음식 0칼로리 시켜줘야돼요;
-
답댓글 작성자JOOMIN 작성시간 26.06.21 충전 진짜 ㅈㄱ시키 무슨 억하심정이 있는건지^^ 말로해라 말로..